후원자이야기

home  > 후원하기 > 후원자이야기
제목 전주의 청년들에게 귀감을 주는, 전주시장 김승수 후원자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9-09-09 16:19:34
첨부파일 그림1.png

항상 아름다움배움에게 힘이 되주시는 김승수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시장님 만나서 영광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름다운배움의 후원을 하고있는 김승수 입니다.

요즘 청년들이 취업과 스펙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데 혹시 후원자님도 그런 고민을 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취업에 조건이 스펙이라면 그 제도대로 어쩔수 없이 상황이 생기겠지만 자기 스펙을 어떤 목적 때문에 많이 만들어가기 보다는 우리가 아직 젊고 살아가야할 날이 많기 때문에 하고 싶은 일을 늦더라도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현실적으로 스펙을 쌓아야하는 청년 또는 청소년들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꼭 그렇게 하지 말라곤 할 순 없고 이미 제도가 그렇게 되어있다면 그것을 현실적으로 받아들여야할 부분도 있지만, 내가 억지로 스펙을 만들어가는 것 보다는 하고 싶은 일에 목표를 두고 더 집중하는 게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름다운배움과 함께하는 청년들을 항상 고마워하시는 김승수 후원자님(왼) / 인터뷰 중인 아름다운배움 조한신 인턴 (우)

농어촌 청소년 대상으로 청년들이 멘토링을 하는 꿈사다리학교를 통해서 좋은 기억들을 청년들이 많이 갖게 된다고 많이 듣습니다. 혹시 후원자님의 멘토가 있으신가요? 있으신다면 흥미로운 일화 정도 알수 있을까요?

저에게 멘토가 되어주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또 오늘부터 저의 멘토가 되어주세요 말하진 않았지만 제가 어려울 때 마다 중요한 결정을 해야할 때 마다 많은 영감을 주신 분들이 있습니다.

꼭 그것은 사람들이기도 하지만 책이 저에게 멘토가 된 경험도 있었습니다.

짧지만 인터뷰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배움의 멘토 또는 대학생들에게 한마디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름다운배움과 함께하는 멘토 대학생 여러분들이 너무 고맙습니다.

멘티들에게 저희 같은 기성 세대들이 말을 하게 되면 기성 세대들이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서툴기도 하고 또 그 멘티들하고는 나이 차이가 워낙 많이 나기 때문에 다가가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방법도 잘 모르고 소통도 안됩니다.

하지만 대학생 형, 누나들이 멘토가 되어서 멘티들에게 위로가 되어주고 또 앞길을 길라잡이 해준다는 것은 굉장히 고맙고 소중한 일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 어떤 일보다 이 일 대한민국의 미래 우리 멘티들을 위해서 정말 소중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화분을 기증해주시는 김승수 후원자님

아름다운배움 늘 고맙습니다 :)

전주시장 김승수

짧은 시간이였지만 인터뷰 내내 웃는 모습으로 인터뷰에 응해주신 김승수 시장님

응원의 한마디가 아름다운배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전주에서의 많은 청년들고 청소년들이 아름다운배움과 함께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_)

글,사진 / 아름다운배움 인턴 조한신

구성 / 아름다운배움 홍보팀

안녕하세요. 아름다운배움 조한신PD입니다.

전주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위해 늘 안보이는곳에서

도와주시는 후원자분들 중 한 분을 만나고 왔답니다.

바로바로 한국의 미가 담긴 한옥 마을이 있는 전주!

김승수 전주시장님입니다.

아름다운배움 조한신 인턴이 전주 시장실에서 직접 인터뷰를 했답니다!

과연 어떤 분위기 속에서 인터뷰가 진행되었을지 궁금하네요:)


이전글 후원 받은 쌀로 봉사한 뒤 선순환으로 후원자가 되어주신, 하진형 후원자님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